주말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 장터 ‘북적’


문장대 등반축제 즐기고 지역 특산물 맛보고

충북 보은군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 장터’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충북 보은군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 장터’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충청매일 황의택 기자] ‘대추한입, 감동 한입’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가 시작과 동시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대추 온라인축제’ 3일째인 지난 16일 수천명의 관광객들이 보은군을 찾아 축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대추축제와 함께 ‘제20회 속리산 문장대 등반축제’가 열린 속리산 잔디공원과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이 열린 군청 대형주차장에는 축제 현장을 찾은 수천명의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문장대 등산을 마치고 내려온 관광객들은 잔디공원에 마련된 노래자랑·초청가수 공연을 즐기고, 경품까지 타가는 기쁨을 누렸다.

주변에 설치된 지역 농특산물 판매 부스도 들러 대추와 지역 특산물을 맛보는 관람객들이 장사진을 이뤘다.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장터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곳에서는 엄선된 50여 농가에서 판해하고 있는 고품질 식량작물을 비롯해 푸드트럭, 초대가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대면 대추 축제장을 방불케 했다.

군은 이번 대추축제를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열면서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결초보은 농특산물 한마당’을 23일까지 열고 있다.

한편 대추 주문은 온라인 쇼핑몰(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장터)과 생대추 택배 주문 콜센터(☏1522-0578)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