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브랜드 홍보관 호응

[충청매일 김태영 기자] 제68회 백제문화제 기간 운영되고 있는 ‘공주시 브랜드 홍보관’(사진)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백제문화제 행사장 출입구 방향에 조성된 브랜드 홍보관은 본격적으로 축제를 즐기려는 관람객이나 집으로 향하는 아쉬운 발걸음을 옮기는 인파들이 찾는 필수 방문코스가 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주시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 농산물 브랜드 ‘고맛나루’ 그리고 공주시 CI, BI를 빔프로젝트 터치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존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또 브랜드 홍보영상을 상시 송출하는 미디어월 등 시청각 자료들을 적극 활용해 공주시 브랜드를 보다 알기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게 하고 있다.

관람객들의 발길이 잇따르면서 개막 후 3일 연휴 동안 1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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