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축제’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6일 개막
‘건강축제’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6일 개막
  • 조태현 기자
  • 승인 2022.10.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체험존 등 체험 프로그램 풍성

[충청매일 조태현 기자]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2022제천한방바이오 박람회' 6일 개막한다.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왕암동 한방엑스포 공원 주무대에서는 공예체험, 한방족욕제 만들기, 한방힐링주 담그기 등을 할 수 있는 ‘한방테마체험존’이 운영된다.

행사장 중앙도로에서는 옹알스 마임공연, 마술&버블쇼, 왕의 남자 줄타기 공연, 풍선의 달인 등 길거리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주무대 주변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트램펄린, 에어바운스가 있는 ‘어린이 놀이터’, 반려견을 위한 도그 어질리티 등이 마련됐다.

또 수많은 꽃들로 가득한 ‘색깔 정원’, 가을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작나무 숲 쉼터’, 하늘 우산과 팽이 의자로 흥미를 자극할 ‘하늘 동산 어린이 쉼터’ 등이 준비됐다.

국외 자매 9개 도시 특산품 등 150 여종의 홍보 전시품을 볼 수 있는 '국외 자매도시 홍보관'도 운영된다.

이 곳에는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위린시, 장시성 장수시, 후베이성 치춘현·언스주, 장쑤성 옌창시 등 9개 도시의 홍보 물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여기에 세명대 유학생 유치사업인 ‘제천 콘텐츠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 언스주 지아위 동(雨桐)의 그림과 펑저우시 좡커위에(庄月)의 영상 등 총 8점도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