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일 BIG공연 등 선봬

[충청매일 조태현 기자] 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유명 가수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4일 충북 제천시에 따르면 개막식과 함께 인기그룹 ‘다비치’의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백지영, 황치열 등 유명가수의 BIG공연과 특별초청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 각종 경연대회 등 다양한 공연들이 마련됐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BIG공연은 세시봉(윤형주, 김세환)의 7080추억공감 콘서트와 015B와 HEX, 이장우의 90년대 감성무대, 백지영의 달달한 공연을 만난 볼 수 있다.

특별초청공연에는 YENA(최예나)의 특별공연과 뮤지컬·팝페라 갈라쇼,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 제천 지역예술단체의 난타, 밴드공연, 풍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청풍동요제, 환경노래 개사대회, 전국 아마추어 색소폰대회 등 전국단위의 경연대회도 마련됐다.

10일에는 박상철, 조은새, 김중연 등 트롯가수들의 트롯한마당과 황치열, 이보람의 힐링콘서트 공연이 진행된다.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별도의 입장료가 없으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홈페이지 (www.hanbangbiofair.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