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9명·석사 22명 배출

17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서원대학교에서 열린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석사모를 던지며 졸업을 자축하고 있다.  오진영기자
17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서원대학교에서 열린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이 석사모를 던지며 졸업을 자축하고 있다. 오진영기자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서원대학교는 17일 행정관에서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2년 만에 재개한 대면 학위수여식으로 손석민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대표 학위 수여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위를 인원은 학사 209명, 석사 22명 등 모두 231명이다.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김나형 졸업생과 산업대학원 건축학과 임평섭 졸업생이 성적우수상을,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김미연 졸업생 등 3명이 우수논문상을 받았다.

교육대학원 수학교육전공 김태영 졸업생 등 2명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학부에서는 호텔외식조리학부 김민주 졸업생이 문화상, 체육교육과 이태민 졸업생이 체육상을 수상했다.

손석민 총장은 “최근 사회는 전례를 찾기 힘든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으나 여러분이 그동안의 어려운 시간을 인내하고 극복해 온 과정을 생각해 보면, 어떠한 일에 직면한다 하더라도 현명하게 헤쳐나갈 수 있다는 강한 믿음이 자리할 것”이라며 “여러분의 경험과 역량을 믿고 당당하고 힘차게 새로운 시작을 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