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뜨레 쇼핑몰 전품목 20~25% 할인

[충청매일 한노수 기자] 서산시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농특산품 온라인 할인 특판전을 오는 9월 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특판전은 명절 선물용품과 제수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체국쇼핑몰(https://mall.epost.go.kr/)에서는 9월 5일까지 생강한과, 어리굴젓, 한우, 감태 등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1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별 1천 원에서 5천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서산뜨레몰(http://www.seosanttre.com/)에서는 9월 8일까지 전 품목 최대 25% 할인쿠폰을 제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 할인 특판적으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손쉽게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주문하고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임종근 농식품유통과장은 “추석을 맞아 서산의 특산물을 알리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택배가 추석 연휴 이전에 배송 마감되는 점을 참고해 미리 주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산시 대표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www.seosanttre.com)에는 50농가 64개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우체국쇼핑(www.epost.go.kr)에는 28개 농가가 입점해 150여 개의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서산시는 서산뜨레, 우체국쇼핑몰 할인쿠폰 발행을 통해 소비촉진을 유도해 약 10억 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