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동아리 연합활동 지원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동아리 연합활동 지원
  • 김오준 기자
  • 승인 2022.07.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지원한 청소년어울림 ‘K-POP마당’에서 참가한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발산하고 있다.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지원한 청소년어울림 ‘K-POP마당’에서 참가한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발산하고 있다.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청소년활동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 및 지원하고 있는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가 청소년동아리들의 연합활동 지원을 통해 청소년동아리의 관계형성 및 여가활동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22일 조치원청소년센터가 주관한 청소년어울림마당 ‘K-POP마당’과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가 주관한 ‘청소년동아리 연합워크숍’에 참여한 청소년동아리들의 연합활동을 지원했다. 올해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위해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동아리연합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K-POP마당’은 지역 내 청소년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90여명의 참가자가 지원했다. 청소년들은 이 행사를 통해 꿈과 끼를 발산했다.

‘청소년동아리 연합워크숍’은 10개의 청소년동아리들이 참여해 소속 동아리들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포스트활동과 스포츠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소년동아리 연합워크숍의 지역 내 청소년 동아리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청소년에게 필요한 간식과 운영물품, 홍보물 등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