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청소년광장에서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충북파라미타청소년협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청주 청소년 광장에서 청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에서 진행하는 청주물총축제를 개최한다.

충북도 대표 어울림마당인 ‘청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 충청북도, 청주시가 주최하고 충북파라미타청소년협회에서 주관하며,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에서 후원한다.

연 8회 중 3회차 진행예정인 어울림마당의 주제는 ‘Summer Festival’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물풍선 싸움, 물총을 이용한 게임 등을 진행하며 에어풀장 설치해 어린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오후 4시부터는 전문MC와 함께 물총놀이가 진행이 돼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며 청주시 내 청소년동아리와 끼를 가진 청소년들의 공연으로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예정이다.

물풍선 터트리기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물총은 개별지참으로 참여하거나 현장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준비된 체험부스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22 청주시 어울림마당에 관련한 일정과 문의사항은 인스타그램(@chengju_seeds)과 충북파라미타청소년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043-224-5256.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