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오픈
‘LX Z:IN 인테리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오픈
  • 이우찬 기자
  • 승인 2022.07.1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자재 라이브러리 등 구성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하우시스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토탈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 타임스퀘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전용면적 955㎡(289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인 지인스퀘어 신세계 타임스퀘어는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견본주택 컨셉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됐다.

실제 전시장 인근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122㎡(37평형) 및 155㎡(47평형)의 두 가지 견본주택 공간은 더욱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로 오픈 하자마자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X지인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신세계 까사미아 가구 등을 조화롭게 꾸며놓은 세 가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은 고객들이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실내장식을 더욱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견본주택 및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에 적용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인테리어필름·붙박이장 도어 등 다양한 제품별 특장점과 디자인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의 키친랩과 바스랩 코너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키친과 바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