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클래스 시즌2’ 순차적 개강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오는 21일까지 ‘기발한 클래스 시즌2’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기발한 클래스’는 동부창고가 올해 처음 시도한 제안 프로그램으로 강사들이 직접 자신이 기획·제안한 생활문화클래스로 시민과 만나는 강좌다. 시즌1은 총 6개 프로그램이 지난 5월에 개강해 이달 말까지 운영되며, 시즌2는 총 5개의 프로그램이 오는 31일부터 순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

수강생 모집에 들어가는 ‘기발한 클래스 시즌2’는 △웹소설 데뷔 기초반 △경기민요 초보자 ‘사용설명서’ △내가 바로 원목 도마 끝판 왕 △띠부띠부 가죽공예 △뽀시래기 유리 DIY 등 공예부터 소리, 글쓰기까지 다양한 강좌로 구성됐으며 1인당 최대 2개 강좌씩 수강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6~10명씩 소규모로 운영하며, 모집 연령과 재료비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공정하고 고른 참여기회를 위해 추첨을 통해 최종 수강생을 선정한다. 수강신청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이며,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신청하기-기발한 클래스’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043-715-6869.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