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드라마아트홀, 북클래스 북적북적 수강생 모집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북클래스 북적북적 수강생 모집
  • 김정애 기자
  • 승인 2022.07.0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접수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올해도 북클래스 ‘북적북적’을 마련하고 오는 30일까지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지난해 시작한 북클래스 ‘북적북적’은 지역문화예술인과 함께 하는 인문학 연계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드라마아트홀의 특화 장르인 ‘글쓰기’부터 연령대별 생애주기 강좌까지 총 4개 클래스를 운영한다.

특히 지난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글쓰기’ 프로그램은 수강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1회 특강이 아닌 4회 수업으로 확대했다. ‘속닥속닥 떠나는 글쓰기 여행’을 주제로 나를 읽고 세상을 읽는 시간이 될 예정으로, 총 20명을 모집한다.

생애주기 강좌는 △‘나만의 이야기책 만들기’ 7~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그림책 만들기 △‘빛이 나는 나’ 중·고등학생 대상 캘리 무드 등 만들기 △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book’ 성인 대상 어반 드로잉 자서전 만들기, 3개 강좌로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모든 클래스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프로그램은 8월 13일 ‘글쓰기’ 개강을 시작으로 9월 3일까지 각각 일정에 따라 드라마아트홀에서 운영되고, 운영 시간 및 재료비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드라마아트홀 북클래스와 함께 감성의 체감 온도를 낮추는 마음 피서를 즐기고 싶다면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www.kimsoohyundrama.org)에서 신청하면 된다. ☏043-225-92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