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접수

[충청매일 권혁창 기자] 충남 보령시는 지역 내 기업 단기 인턴에 참여할 대학생 20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대학생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소재 기업에 대한 관심을 높여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사업장으로는 한국중부발전(주), ㈜그루비코스메틱, ㈜인강, 대천김(주), ㈜KDF, 대천맛김(주), ㈜이건, 갓바위식품(주), 나우에스엔씨(주), 연합건설사업(주), 무창포 자율관리어업공동체 어업회사법인(주), 퍼시픽에프엔비, ㈜다이스 등 모두 13개 기업체이다.

신청자격은 현재 보령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대학생이며, 대학원생과 방송통신대 및 사이버대 재학생은 제외된다.

신청은 참여신청서, 자기소개서, 재학증명서(휴학증명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21알까지 보령시 지역경제과 일자리지원센터(보령남로 28, 2층)에 방문하거나 팩스(☏041-936-1991), 이메일(minisino@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선발은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1차로 업무 관련 전공 등에 따라 희망직무분야 우선 분류 추첨 후 2차로 우선 선발에서 제외된 학생들을 랜덤 추첨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추첨 결과에 따라 다음달 4일부터 사업장에 배치돼 오는 8월 26일까지 주5일 1일 8시간동안 근무하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