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생일 맞은 학생에게 선물 전달
서원대, 장미꽃 전달·특별공연 등 진행

성년의 날인 16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서원대학교에서 손석민 총장이 올해 성년이 된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고 있다.  오진영기자
성년의 날인 16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서원대학교에서 손석민 총장이 올해 성년이 된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고 있다. 오진영기자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가 16일 성년을 날을 맞아 생일을 맞이한 학생 2명을 선발, 성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청주대 차천수 총장은 이날 예술대학 아트앤패션전공 최예은(1학년) 학생이 수업을 받는 강의실을 찾아 장미꽃과 케익, 향수 등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 공과대학 융합전자공학부 신경관(1학년) 학생을 찾아 선물을 전달하며 성년의 날을 축하했다.

차 총장은 또 수업을 받는 다른 학생에게도 음료수를 전달했다.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도 이날 더블 이벤트와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미래광장에서 장미꽃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손석민 총장은 성년을 맞은 2003년생 재학생에게 장미꽃과 마스크, 손소독제로 구성된 방역물품을 나눠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학생 동아리 트레드와 동충하초가 댄스, 노래 특별 공연을 진행해 청춘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원대는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성년의 날 온라인 이벤트를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스무 살의 버킷리스트와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