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식 메이크업 전담 청주mbc뷰티아카데미미용학원 실력 뽐내...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 클럽' 수료식이 끝난후 회원들이 단체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 클럽' 수료식이 끝난후 회원들이 단체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 클럽' 수료식이 15일 오후 7시 청주 S컨벤션 신관 2층에서 열려 22명의 2기 수료생을 배출했다.

오늘 행사는 앙드레김 세미위너 김유정의 사회로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축하공연, 베르쏘 쥬얼리쇼, 나래스트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의 라이브커머스 쇼, 골드클래스 시니어모델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욜로의 공연, 회원전체 독도 플래쉬몹, 독도 레이디 서포터즈 관련 업무협약, 백지애드래스쇼, 다카하시 패션쇼,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 클럽 수료식 전달등으로 꾸며졌으며, 청주mbc뷰티아카데미미용학원이 메이크업을 전담해 실력을 뽐냈다.

최근 시니어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클럽'은 지난해 9월 오픈해 30여 명의 1기 수료생을 배출하였고, 현재 시니어모델의 등용문인 골드클래스는 서울이 1기와 2, 3기 총 이백 여명의 회원과 청주,대전,광주회원 포함 총 삼백오십여명으로 본격 컬렉션 프로그램인 골드클래스 패션위크를 통해 시니어 모델로 인생 2막을 보내고 있다.

지난 315~18일 골드클래스 회원전용 컬렉션 골드클래스 패션위크 2022시즌1’와 골드클래스궁중대전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편 이날 한국재능기부봉사단과 아시아문화예술진흥원의 업무협약식에서는 2012년에 전 국민 참여 나라 사랑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독도 플래시몹이란 이름으로 서울역광장을 시작으로, 전국 및 해외에서 무려 200만 명이 넘는 참여로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한 영토임을 알리는 한목소리 만들어 왔지만, 지난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안타깝게도 코로나 19 펜데믹을 겪으면서 잠시 활동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전 세계가 코로나 19를 극복하기 위해서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었는데 2012독도 플래시몹의 시작과 함께 한 독도걸스에 이어 2022년 대한민국의 모든 것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전 국민 참여 나라 사랑 프로젝트, 독도 레이디 서포터즈을 진행하기위한 협약식이다.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사장은 2의 인생을 알리는 새로운 꿈을 꾸는 시니어들에게 의안이 되는 소식이 되고, 골드클래스청주/대전클럽 시니어 2기들에게는 요즘 한국에서 가장 소외당하는 계층 중 하나인 노년층이 시니어모델로 성공한 60대가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가 무색해지도록 열정과 신념으로 배움에 도전하는 시니어가 많아질수록, 젊은 세대와의 격이없는 시니어 직업군이 생길수록 자연스럽게 사회에 속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축하공연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축하공연

골드클래스 청주·대전 모델 클럽 회원은 다음과 같다.

청주클럽 감독 김성민 김성란 김성미 신회경 임명숙 임현희 조규은 김근 서원겸 안승경

대전클럽 감독 이현정 유경자 장병순 김명이 김현순 이상희 이창재 김하희 박영화 황정미

한편 시니어모델의 대서사시 골드클래스‘2022 골드클래스패션위크 대구713일부터 3일간 12회차의 골드클래스 모델클럽 전용 컬렉션으로 패션의 본고장 대구 패션센터에서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