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군정현황 파악, 현안 추진력 확보, 성과 가시화 속도

음성군 이제승 부군수가 지난 14일 군정 전반의 주요업무에 대한 정확한 상황파악 및 원활한 추진을 위한 부서별 보고회를 갖고 있다.
음성군 이제승 부군수가 지난 14일 군정 전반의 주요업무에 대한 정확한 상황파악 및 원활한 추진을 위한 부서별 보고회를 갖고 있다.

 

[충청매일 김상득 기자] 지난 1월 1일자로 취임한 이제승 음성부군수가 군정 전반의 주요업무에 대한 정확한 상황파악 및 원활한 추진을 위한 부서별 보고회 등 당면현안의 추진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장과 담당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이 부군수가 지금까지 쌓아온 도정 경험의 노하우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부군수는 “민선 7기에 추진하는 각종 사업의 부서별 대응능력 강화와 협업으로 2023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달라”며 “지속적 성장을 위해 대규모 신규사업을 발굴해 중앙정부에 건의, 국가사업 반영이 중요한 만큼 내부적 정책연구 외에도 외부 유관기관, 분야별 전문가와 협조체계를 강화해 나가야 한다”고 지시했다.

또 이 부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큰 폭의 사회적 변화에 따른 군정여건을 철저히 마련해 2030 음성시 건설 기반 마련에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군정현안 챙기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