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TV에 노출…충주 브랜드 가치 높인다
관광지 TV에 노출…충주 브랜드 가치 높인다
  • 박연수 기자
  • 승인 2022.01.1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SBS 새 예능 ‘공생의 법칙’ 제작 지원
SBS 예능 ‘공생의 법칙’에 방영된 충북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SBS 예능 ‘공생의 법칙’에 방영된 충북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북 충주시가 제작을 지원한 SBS 새 예능 ‘공생의 법칙’이 지난 13일 저녁 방영됐다.

이날 방영분은 김병만과 배정남, 박군이 충주호를 방문해 외래종(배스, 블루길)을 잡고, 잡은 물고기로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바비큐장에서 이연복 쉐프의 특급 요리로 저녁 식사를 하며 충주 관광지를 자연스럽게 노출했다.

시는 예능프로그램 ‘공생의 법칙’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 관광명소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엔딩 장면에는 충주시 제작 지원 로고를 삽입해 시를 널리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BS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신년 특집으로 준비한 ‘공생의 법칙’은 생태계 교란종이 생겨난 원인과 현황을 파악하고 조화로운 공생을 위해 인간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친환경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0년간 전 세계를 돌며 생태환경의 변화를 피부로 느낀 김병만은 ‘공생의 법칙’을 ‘전체’를 생각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인기 드라마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해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