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혜어,메이크업 연출 전담

대한민국 시니어모델 업계의 최대 프랜챠이즈 골드클래스 모델클럽이 주관하며 서울 당산,청주, 대전, 광주, 여수, 천안 모델클럽이 대거 참여한 골드클래스 아듀 패션피날레 21이 지난27일 부산 KBS홀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시니어를 위한 전용 모델 및 대회 종합 브랜드 골드클래스는 지난 218일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대회 이후 1년 만에 갖는 정규 합동 피날레 에디션을 골드클래스 자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 회비 및 기업 찬조 금액 및 물품을 충청도민일보 독거노인돕기 및 자선 난방기금 조성 사업과 필리핀 팜팡가주 의료 지원단 사업에 수익 전액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 황선정 드레스, 2부에는 월계수양복점의 주옥같은 작품들로 연출되어졌으며,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이 출연자들의 혜어,메이크업 연출을 전담했고, 당초 약 1200명의 관객과 찬조 기업 임직원들이 모이는 대규모 행사로 기획하였으나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 단계로 299인 이하 공연장 거리두기 규정에 따라 방역2차 접종자들로만 구성된 관객들로 진행하였다.

골드클래스 설립자 김요셉 의장은 인사말에서 골드클래스 패션 피날레는 대한민국 시니어들의 꿈과 로망을 담아 내년은 해외에서 아듀! 패션피날레를 개최하고 싶다고 소회를 밝혔다.

2022년 골드클래스는 정규 40회차의 상,하반기 골드클래스 패션위크 및 궁중대전, 골드클래스 예능가무단의 출범과 시에프 과정반을 추가 개설, 이른바 시니어모델들의 꿈의 놀이터라는 테마 사업으로 주도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