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 대전모델클럽 수료평가회 연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자선쇼 연출...

골드클래스 대전모델센터129일 오후 4시 대전 BMK컨벤션홀 5층 하모니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수료평가회 및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에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이 헤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친이들에게 봉사를 통해 기부문화 확장의 목적으로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로 준비한다.

현재 시니어모델의 등용문인 골드클래스는 서울이 1기와 2, 3기 총 이백여명의 회원과 청주,대전,광주회원 포함 총 이백오십여명으로 본격 컬렉션 프로그램인 골드클래스 패션위크를 통해 시니어 모델로 인생 2막을 보내고 있다.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은 골드클래스 패션위크와 무림중원대전도 연출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미스인터콘티넨탈 충청 세미위너이며 아나운서인 최도연의 사회로 골드클래스대전모델클럽1기의 플래쉬몹과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 세계최초로 진행된 무림중원대전 8강에 오른 더위먼팀의 환상적인 무대, 임시연 프로듀서의 라이브쇼 커머스 무대, 무림중원대전 블랙카리스마팀의 독보적인 팀원인 성악가 김은종의 성악공연,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랑 실장과 김량현 학생의 환타지메이크업아트쇼, 디자이너 백지애의 드레스쇼,월계수양복점의 패션쇼, 골드클래스대전모델클럽1기 수료증 전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자선경매등으로 진행된다.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이규리 원장은 코로라로 힘들고 추운 겨울에 힘든 주변의 이웃들에게 난방비를 지원하는 이번 자선행사에 저희 원이 참여해 매우 기쁘고, 골드클래스 모델들에게 보다 아름답게 변신을 시도를 하려고 하며, 이번 행사의 취지에 맞게 저희도 성금 일부를 기부하려고 생각중이며, 앞으로도 이런 자선행사가 더욱 더 많아져 우리 사회에 작은 도움이 되는 좋은 행사로 이어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니어모델의 대서사시 골드클래스‘2021 아듀 패션피날레1227일 공연의 전당 부산KBS홀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황선정 드레스와 월계수 양복점의 자선스페셜 에디션에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연출팀이 참여해 헤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