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 대전모델클럽 수료평가회 및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
골드클래스 대전모델클럽 수료평가회 및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
  • 충청매일
  • 승인 2021.12.03 20: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도민일보 문화센터 부설 ‘골드클래스모델클럽대전’ 수료평가회

건강한 노후를 위한 워킹으로 전신 운동효과와 워킹 교육을 받으면서 한복이나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시니어모델의 최고 등용문인 골드클래스 대전모델센터129일 오후 4시 대전 BMK컨벤션홀 5층 하모니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수료평가회 및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를 진행한다.

골드클래스대전모델센터는 지난 911일 오픈해 1기생들의 수료식이 열리며,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친이들에게 봉사를 통해 기부문화 확장의 목적으로 저소득가정 난방비지원 자선쇼로 준비한다.

현재 시니어모델의 등용문인 골드클래스는 서울이 1기와 2, 3기 총 이백여명의 회원과 청주,대전,광주회원 포함 총 이백오십여명으로 본격 컬렉션 프로그램인 골드클래스 패션위크를 통해 시니어 모델로 인생 2막을 보내고 있다.

지난 1012~14일 골드클래스 회원전용 컬렉션 골드클래스 패션위크 시즌2’와 중원무림대전을 청주그랜드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스인터콘티넨탈 충청 세미위너이며 아나운서인 최도연의 사회로 골드클래스대전모델클럽1기의 플래쉬몹과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 세계최초로 진행된 무림중원대전 8강에 오른 더위먼팀의 환상적인 무대, 임시연 프로듀서의 라이브쇼 커머스 무대, 무림중원대전 블랙카리스마팀의 독보적인 팀원인 성악가 김은종의 성악공연,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랑 실장과 김량현 학생의 환타지메이크업아트쇼, 디자이너 백지애의 드레스쇼,월계수양복점의 패션쇼, 골드클래스대전모델클럽1기 수료증 전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자선경매등으로 진행된다.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대표는 2의 인생을 알리는 새로운 꿈을 꾸는 시니어들에게 의안이 되는 소식이 되고, 대전클럽 시니어 1기들에게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희망을 꿈꾸고 있는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준비되었고, 자선바자회를 통해 성금 전액 기부를 통해 기부문화 확산에 노력을 다하고자 하며,시니어들의 꿈에 한발짝 다가가는 의미있는 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은 요즘 한국에서 가장 소외당하는 계층 중 하나인 노년층이 시니어모델로 성공한 60대가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가 무색해지도록 열정과 신념으로 배움에 도전하는 시니어가 많아질수록, 젊은 세대와의 격이없는 시니어 직업군이 생길수록 자연스럽게 사회에 속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니어모델의 대서사시 골드클래스‘2021 아듀 패션피날레1227일 공연의 전당 부산KBS홀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황선정 드레스와 월계수 양복점의 자선스페셜 에디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창재 2021-12-05 08:54:43
멋지고 의미있는 행사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