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막걸리 ‘93 황금곳간’ 출시

 

[충청매일 이기출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개점 100일을 기념해 대전지역 양조장인 대전부르스와 손잡고 프리미엄 막걸리 ‘93 황금곳간’(사진)을 선보인다.

지역 양조장인 대전부르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93 황금곳간’은 100% 대전 지역 생산 쌀과 누룩만 사용해 빚은 대전을 대표하는 수제 생 막걸리로 전통적인 발효방식으로 제조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대전신세계 오픈 100일을 기념해 선보이는 대전부르스 협업 상품 ‘93 황금곳간’은 대전신세계 발효곳간과 마켓 주류코너에서 3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병당 판매가격은 1만5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93 황금곳간’ 2병과 전용잔 2개를 함께 증정하는 전용잔 증정 세트는 2만2천500원에 판매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대전신세계 100일을 기념해 지역 기업과 콜라보를 통해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안목과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담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첫 선을 보인 ‘발효곳간’은 한식의 정통성과 전문성, 희귀성을 콜렉팅한 신세계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오랜 세월 대대로 이어진 반가의 내림장과 전통양념, 장인의 반찬과 토종 식재료를 엄선해 제대로 된 한국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