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로부터 미스인터콘티넨탈 김하연, 쥬드주얼리 오석진대표이사, 위너 이지윤, 세미위너 김수현
좌로부터 미스인터콘티넨탈 김하연, 쥬드주얼리 오석진대표이사, 위너 이지윤, 세미위너 김수현

 

2021년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한국 대회가 지난 825일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성료한 가운데 위너 이지윤 및 세미위너 김하연, 김수현양이 공식 주얼리 협찬사인 청담쥬드 주얼리를 방문하였다.

이날 쥬드주얼리 오석진 대표이사로부터 퍼스트 파운데이션 시그니쳐 다이아팬던트를 부상으로 수여받고 기념 촬영을 가졌다.

쥬드주얼리는 2011년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출범때 부터 11년간 대회의 공식 쥬얼리 파트너사로 꾸준히 후원을 지속한 예물보석 전문 업체이며 지난 1016일에는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개최한 골드클래스 패션위크에 쥬얼리 패션쇼를 참가하여 컬렉션을 개최하기도 하였다.

이날 위너 이지윤 및 세미위너 김하연, 김수현양은 수상 이후 현재 인플루언서 교육 및 실습등을 통해 차세대 쇼플루어서로 성장하기 위해 변모중이며 지난 오송뷰티엑스포 커머스 라이브를 참가하는 등 놀라운 변신을 위해 몰입중이라고 대회 이후 활동 소감을 밝혔다.

이지윤 양은 22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대회에 김하연, 김수현양은 미스아시아어워즈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 예정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