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기업인협의회, 1억 원 상당 후원물품 취약계층 아동 전달
천안기업인협의회, 1억 원 상당 후원물품 취약계층 아동 전달
  • 한만태 기자
  • 승인 2021.07.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한만태 기자] 천안시는 29일 천안기업인협의회가 시청을 방문해 전만권 부시장, 박경미 아동보육과장, 최창호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윤종환 천안기업인협의회 상임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 생활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1억 원 상당 후원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천안기업인협의회는 천안시 소재 기업의 상호협조 및 정보교환, 유관 기관, 연구 기관 등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기술 개발, 기업 지원, 지식 정보 제공 등으로 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에 기부된 총 1억 원 상당의 가방, 청바지, 학용품 등 후원물품은 천안시기업인협의회, 미스코리아 녹원회, 리틀스텔라, 퍼슨, 윤스, 반디몰, 이연쏠라스톤, KMF, KMP가 후원했다.

천안시 아동보육과와 천안시복지재단은 관내 아동생활시설 9곳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저소득층에게 후원물품을 배분할 계획이다.

윤종환 천안기업인협의회 상임부회장은 “다 같이 모여 지역의 어려운 아동을 돕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약소하나마 아동이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만권 부시장은 “특별한 돌봄과 사랑을 필요로 하는 아동복지시설 아동을 위해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해주신 천안시기업인협의회와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아동생활시설 입소 아동이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