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편안하고 쾌적한 학습공간 제공

[충청매일 김태영 기자]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재)충남도인재육성재단에서 운영하는 충남도서울학사관의 2021년도 하반기 입사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충남도 서울학사관의 입사생 결원에 따라 하반기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을 모집하며, 규모는 총 80명으로 재단선발 56명, 시·군 선발 24명(공주시 2명)이다.

기숙사비는 2인 1실 월 20만 원이며, 학사관은 입사생들을 위한 도서실, 체력단련실, 공동세탁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청 자격은 충남도민의 자녀로서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 현재 계속해 1년 이상 충남도에 주소를 둔 서울·인천·경기도 소재 대학의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휴학생, 대학원생이다.

또한 평점 B학점(백분위 80점) 이상 취득한 사람으로 학업성적과 경제 상황을 고려해 선발한다.

기타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서울학사관(☏02-6344-7800)으로 문의하면되고, 신청 방법은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사이트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김기분 평생교육과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 지역 학생들이 다수 선발되어 저렴한 숙식 제공과 쾌적한 학습공간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