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시설 관련 온라인 홍보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들과 제5기 나누미 서포터즈들이 20일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들과 제5기 나누미 서포터즈들이 20일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매일 이대익 기자]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홍원)이 20일 국민생활관에서 공단 사업 및 시설 홍보에 앞장설 제5기 나누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발된 나누미 서포터즈 5명은 청주시 소재 대학교에 재·휴학 중인 학생으로 구성돼 6개월 간 홍보 콘텐츠를 기획 및 취재해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회의 참석 시 회의수당을 지급하고, 12월에 서포터즈의 활동태도와 홍보 콘텐츠 우수성 평가를 통해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이사장 표창 및 장학금을 수여한다.

장홍원 이사장은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해 더불어 소통하는 공감문화를 조성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서포터즈가 공단의 다양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달할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 사업과 시설의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제공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나누미 서포터즈의 활동은 공단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cjsisul) 및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cjsisul270)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