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시리즈 ‘셀렉션·제니스9’ 출시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 하우시스가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X하우시스는 19일 이같이 밝히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최신 트렌드의 키친·바스 시리즈 ‘SELEXION(셀렉션)’과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바스 시리즈  ‘Zenith9(제니스9)’ 등이라고 설명했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을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7가지 스타일의 ‘SELEXION(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Zenith9(제니스9)’ 시리즈로 선보였다.

‘SELEXION(셀렉션)’ 키친은 실 사용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또,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극대화했으며, 도어 등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메탈릭/세라믹/미스티그린/스톤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느낌의 주방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Zenith9(제니스9)’ 키친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BLUM)社의 서랍장 및 하드웨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것을 비롯해 기존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제품들은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스’를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10가지 스타일의 ‘SELEXION(셀렉션)’ 시리즈와 1가지 ‘Zenith9(제니스9)’ 시리즈로 선보였다.

권상무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키친·바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2조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욕실 실내장식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