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하울링행복바구니(회장 최재성)는 지난 1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겪고있는 청주 가경 지역아동센터 1004들과 함께하는 행복밥상을 진행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가 주최하고 충청도민일보, 명진유통(축산유통), 명장대패ㆍ제주생고기(봉명점), 프랜차이즈 "명장", 상재건설, 쏠레노래연습장, 인성라이팅 등 여러 단체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19로 힘든 사항속에 방역지침을 지키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 날 하울링행복바구니는 아이들을 위한 마음으로 전하는 아름다운 봉사에 회원들 전체는 작은 감동을 안고 제일처럼 준비했으며, 제주생고기 항정살, 대패삼겹살, 귀가시 크림빵, 소보루, 빵음료 등 여러 가지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전달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프렌차이즈 명장 최재성 회장, 상재건설 정옥주 대표, 인성라이팅 조용희 대표, 키파운드리 김진홍 회원 10만원 쌍용자동차 김범석 회원, 라라장구 박은순 원장 만원의 행복 쏠레노래연습장(산남점) 윤청재 대표 과일 명진유통(축산유통) 김영준 대표 항정살 명장 제주생고기(봉명점) 박재교 대표 대패삼겹살 이립산업 이문철 대표 크림빵 40나는가수다(금천점김은종 대표 소보로빵 40명일관광 김경구 대표 45인승 버스 매일유업(동남지구점) 유근창 대표, 형제유통(음료수) 이종환 대표, 명진유통(식자재) 이유성 대표 음료수 100개을 후원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는 비영리 봉사단체이며 충북 최고의 봉사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회원이 하나 되어 열심히 노력하는 단체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쎈터장은 현장에서의 감동과 감사를 다음과 같이 손편지로 전달했다.

밥상 후원에 대한 소감 한마디 (원문)

행복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몸과 마음이 지쳐 새로운 도전을 할 생각도 못했는데 센터 아이들과 맛있는 밥상을 받고 보니 또 다른 도전을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센터를 벗어나서 받아 본 밥상이 언제 였는지 가물가물 합니다.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생기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같은 날이 있어서 사회복지사로서 다시 한 번 잘 선택한 길이였음을...

가경지역 아동센터 백운희

하울링행복바구니 최재성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19로 힘든 시기지만 오늘 행사로 더위에 지친 마음을 풀어주고 싶었으며, 더욱 더 폭 넒은 봉사활동을 전개 하겠다는 마음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