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하우시스, 새 브랜드 알리기 나섰다
LX 하우시스, 새 브랜드 알리기 나섰다
  • 이우찬 기자
  • 승인 2021.07.12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 Z:IN 광고 캠페인 전개
배우 전여빈 신규모델 발탁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 하우시스가 사명 변경을 완료하고 새롭게 출발하면서 ‘LX Z:IN(LX지인) 인테리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관련, LX 하우시스는 배우 전여빈을 신규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9일부터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 소개를 내용으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일상의 삶과 공간의 가치를 높여가는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최근 드라마 ‘빈센조’의 여주인공으로 연기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아 떠오르고 있는 배우 전여빈을 통해 기존 ‘LX Z:IN 인테리어’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더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한다. 키친 편 광고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LX Z:IN 인테리어 키친’을 컨셉으로 주방 공간에서 보내는 조화로운 일상을 보여준다.(사진)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뒷정리 및 설거지 공간 ‘시크릿 히든 키친’, 평소에는 보이지 않다가 간단한 몸짓으로 조명이 들어오며 내부가 보이는 ‘모션뷰 하부장’ 등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특별한 기능들이 소개된다.

바스 편 광고는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LX Z:IN 인테리어 바스’를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여주고 싶은 나만의 욕실 공간을 선보인다.

이음새가 없는 끊김 없는 디자인의 고급 세면대, 3면이 거울로 구성된 라운드 거울장, 나를 비추는 거울과 함께 유리가 파손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유리 파티션 등 LX Z:IN 인테리어 바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장점이 부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