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연속 성과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충북테크노파크(충북 TP)가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재획득했다. 12년 연속 인증 획득이다.

충북 TP는 6일 이같이 밝히고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은 국내 서비스품질 분야 공인제도라고 설명했다.

충북 TP는 이번 재인증에서는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부문 등에서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코로나 19로 대면 서비스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컨택 센터’(http://contact.cbtp.or.kr/)와 ‘이노카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충북 중소기업의 비접촉 기반 기업지원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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