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견본주택 오픈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견본주택 오픈
  • 이기출 기자
  • 승인 2021.06.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주택 282세대·오피스텔 46실
교통 편리성·도보통학권 누려
스카이브릿지·커뮤니티 조성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투시도.

[충청매일 이기출 기자] 혁신도시 유치 등으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대전역 인근에 공동주택과 오피스텔 총 328세대가 공급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전시 동구 삼성동 일대에 신축하는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모델하우스를 18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대전시 동구 삼성동 106-4, 109-2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28층 4개동에 근린생활시설과 공동주택 282세대 및 오피스텔 46실 등 총 328세대 규모로 전세대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구성된다.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들어서는 대전 동구는 대전의 대표적 원도심으로 각종 교통인프라와 개발 사업이 잇따라 추진되면서 대전역 일대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대규모 개발사업이 추진되는 대전 역세권 재정비 촉진지구와 도심융합특구 지정으로 복합도시가 조성될 예정으로 원도심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 약 1만2천여 세대의 정비사업 진행으로 새로운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KTX, SRT 대전역과 지하철 1호선,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인접해 세종과 오송 등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최근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노면전차)이 대전역 인근을 경유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되면서 교통편리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도보통학권 내에 삼성초교를 비롯해 반경 1km 내에 한밭중, 보문중·고, 계룡디지텍고가 위치해 안심 교육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차별화된 최신식 대라수 특화 설계가 적용돼 스카이브릿지와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된다.

단지 주변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 루프 라운지도 마련하고 스마트한 홈 IOT 시스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현관 에어클린시스템이 도입된다.

저층부에는 테라스 설계(일부세대)로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향후 북카페와 헬스 코트도 조성될 예정이다.

대전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관계자는 “단지가 위치하는 대전역 일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개발호재, 재정비사업 등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특히 대라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상품 설계와 교통 편리성과 안심 학군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대라수 어썸 브릿지 모델하우스는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1016-1번지(유성온천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동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