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셔스게임즈, 콘진원 신기술기반형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선정
딜리셔스게임즈, 콘진원 신기술기반형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선정
  • 김정애 기자
  • 승인 2021.06.1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복싱스타 매치 3’ 최대 6억 지원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이하 게임센터)에서 입주기업 ㈜딜리셔스게임즈(대표 이현진)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신기술기반형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전했다.

신기술기반형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은 국산 게임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블록체인, 클라우드, 인공지능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지원사업에서 인공지능 분야에 선정된 ㈜딜리셔스 게임즈의 게임콘텐츠는 ‘복싱스타 매치 3(가제)’로, 최대 6억원을 지원받게 됐다.

‘복싱스타 매치 3’는 ㈜딜리셔스 게임즈와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제작사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이 협업하는 프로젝트형 개발 게임으로, 네시삼십삼분은 ㈜딜리셔스 게임즈가 가진 개발력과 기술력을 인정해 이번 게임콘텐츠 개발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딜리셔스 게임즈 이현진 대표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가 개소한 2018년부터 현재까지 게임센터와 동고동락한 원년 멤버로서, 구글피처드 연속 선정에 이어 이번 콘텐츠진흥원 제작지원사업 선정 소식까지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고 뿌듯하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주춧돌로 인공지능을 결합한 게임을 꾸준히 개발해 글로벌 게임시장의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좋은 파트너인 게임센터 역시 저변이 확대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