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크래프트 캠프 합류할 예비공예가 모집
청주 크래프트 캠프 합류할 예비공예가 모집
  • 김정애 기자
  • 승인 2021.05.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엔날레조직위, 23일까지 8명 모집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와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박상언)가 오는 23일까지 ‘2021 청주 크래프트 캠프’에 합류할 예비공예가 8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 청주 크래프트 캠프’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네덜란드의 디자이너이자 2019 청주국제공예공모전 공예도시랩 수상자인 노아 하임(Noa Haim)이 멘토가 되어 청주의 예비공예가들이 함께 비엔날레 주 행사장인 문화제조창의 로비 작품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7~8월 사이에 진행된다.

청주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공예·미술 전공자 또는 타 지역 대학에 재학 중인 청주 출신 공예·미술 전공자(대학원생 및 휴학생 참여 가능)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크래프트 캠프 정예 요원으로 선발된 참여자들에게는 노아 하임과의 1대 1 멘토링 및 합동 작업을 비롯해 자신의 작품을 관람객에게 선보일 수 있는 소규모 릴레이 전시 기회도 주어진다.

‘2021 청주 크래프트 캠프’ 합류를 원하는 예비 공예가는 오는 23일까지 비엔날레 공식 홈페이지(www.okcj.org)에서 지원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eulnib@okcj.org)로 접수하면 된다.

‘2021 청주 크래프트 캠프’의 멘토로 활동할 2019 청주국제공예공모전 공예도시랩 수상자 노아 하임(Noa Haim)은 종이를 활용해 디자인과 건축을 결합한 공공 예술 및 참여형 예술작업을 선보이는 설치미술가이자 기획자다.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 아부다비, 테이트 모던 런던 등 세계적인 미술관들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문의 전화 ☏070-7777-74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