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드라마아트홀, 시청자 평가단 모집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오는 19일까지 ‘올해의 좋은 드라마’ 선정에 함께 할 시청자 평가단 모집을 진행한다.

‘올해의 좋은 드라마’는 지난해 8월 한류 드라마 르네상스를 꿈꾸며 개관한 드라마아트홀이 기획한 첫 어워즈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올 1월에서 11월 말까지 방영을 완료한 TV드라마(지상파, 케이블, 종편)를 대상으로 모니터링과 심사를 진행해 12월 발표 예정이다.

이 과정을 함께 할 시청자 평가단으로는 총 8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평소 TV드라마에 관심 있는 성인남녀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청자 평가단으로 선정되면 사전교육을 거친 뒤 해당 드라마의 모니터링을 담당하게 되며, 보고서 작성·제출 및 전문가와 함께하는 ‘올해의 좋은 드라마’ 선정회의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평가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드라마아트홀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다.

평가단으로 활동하고 싶은 시민은 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 시청자 평가단 배너를 클릭,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brnk1118@cjculture.org)접수 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5일부터 오는 19일까지며, 최종 평가단 명단은 23일 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전화 ☏043-225-9262.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