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드라마아트홀 봄맞이 이벤트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4월 한 달 봄맞이 이벤트 <걸어서 벚꽃 속으로>를 진행한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봄나들이조차 조심스러운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봄의 설렘을 경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상당구 우암산로 41번길에 위치한 드라마아트홀부터 수암골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 도보 여행 코스를 무대로 펼쳐진다.

드라마아트홀~삼일공원~수암골~전망대~수암골 벽화마을~팔봉제빵점~동상공원~조형분수대-드라마 광장으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걸어서벚꽃속으로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수암골 #드라마거리 #청주가볼만한곳)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한 뒤 드라마아트홀을 방문해 인증하면 기념품과 함께 즉석에서 사진 인화(1인 1매, 선착순 20명)도 할 수 있다.

 또 드라마아트홀의 ‘트래블 택’에 전하고 싶은 마음의 메시지나 소원 등을 적어 드라마길 입구에 걸며 또 하나의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여기에 오는 7일부터 시작되는 드라마아트홀의 ‘수요 드라마극장(매주 수요일 오후 2시)’까지, 드라마아트홀과 함께라면 4월이 더욱 드라마틱해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