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권혁창 기자] 보령시는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15일간 차기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당연직 및 임명직과 추천위원을 제외한 민간 위원 15명 내외로 토지이용, 건축, 주택, 교통, 공간정보, 환경, 법률, 복지, 방재, 문화, 농림, 정보통신 등 도시계획 관련 분야의 전문가이다.

응모자격은 조교수급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건설 분야 기술사,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연구책임자급 이상, 건설 분야 특급기술자 등 모집분야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다. 단, 전국의 시·도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사람이나 보령시 관내 현업종사자 등은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지원서, 자격 또는 학위 증빙자료 등을 구비해 시 도시재생과를 방문하거나 우편(보령시 성주산로 77 보령시청 도시재생과) 및 이메일(cupid31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심사를 거쳐 적격자 선정 후 위촉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위촉대상자는 오는 4월 1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2년간 도시관리계획 및 개발행위허가 등의 심의와 자문 등을 하게 된다.

문의사항은 보령시 도시재생과(☏041-930-3861)로 하거나, 시 홈페이지(www.brcn.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