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천시장 등 6곳 방문

 

[충청매일 권혁창 기자] 김동일 보령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웅천시장과 대천항종합수산시장, 동부시장, 현대시장, 한내시장, 중앙시장 6개소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했다.(사진)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요 성수품목에 대한 물가동향을 파악하고, 침체된 소비심리, 대형마트와의 경쟁 등으로 어려움에 놓인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격려함으로써 민생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 시장은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 불황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만나 격려했으며, 설 명절을 맞아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전통시장을 애용해 줄 것을 권장하고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덕담도 나눴다.

김동일 시장은 “우리시에서는 코로나19 극복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상인들께서도 친절한 서비스 문화를 조성하고 품질 좋은 상품으로 경쟁력을 갖춰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보령사랑 상품권 할인판매해 10%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보령사랑상품권을 통해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경우 기존 5%에 추가로 5%를 합산해 전체 10%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어 전통시장을 이용해 저렴하게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