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만기, “과거 씨름 대회 우승 상금이 아파트 한 채 값”... 씁쓸해한 이유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만기, “과거 씨름 대회 우승 상금이 아파트 한 채 값”... 씁쓸해한 이유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1.01.03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충청매일=디지털뉴스팀 기자] 이만기가 ‘당나귀 귀’의 호된 입씨름 신고식에 진땀을 흘렸다.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는 씨름 황제 이만기(1963년 출생 나이 59세)가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한다.

이만기는 대한민국 1대 천하장사이자 천하장사 10회를 포함 백두, 한라장사까지 총 49회 우승을 기록한 씨름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다.

그동안 허재, 현주엽의 외래(?) 스포츠 합동 공격에 홀로 맞서 왔던 김기태가 제작진에게 이만기의 출연을 애타게 희망해왔던 만큼 이번에야 말로 전세 역전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이만기는 녹화 초반부터 ‘깐족 보스’ 전현무의 말 한마디에 KO패를 당하는가 하면 허재를 디스했다가 현주엽의 대리 반격에 당황했다고 해 레전드 천하장사도 버티기 힘든 입씨름 신고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불타오르고 있다.

한편, 7년 동안 49회 우승을 한 이만기는 당시 씨름 대회 우승 상금이 “아파트 한 채 값이었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부동산 재벌 오셨다”, 김숙은 “부자 오빠네”라며 부러워했지만 이만기는 씁쓸한 미소를 지어 과연 트로피 부자 이만기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활기찬 기운을 충전해 줄 스페셜 MC 이만기가 출연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늘 3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