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최근 SNS에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오상진, 최근 SNS에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 온라인뉴스팀04 기자
  • 승인 2020.01.05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진 사진출처=SNS 캡처

[충청매일=지효근 기자] 오상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31일 오상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태국 어섬션 대학에서 펼쳐지는 국제 대학 토론대회를 참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90개국에서 온 1500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대회 내년 개최권을 저희가 획득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몇 년 동안 뜻있는 청년들과 함께 디베이트 코리아라는 조직을 설립해 전 세계 청년들이 참여하는 국제 토론 대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이들 대회의 성공이 아마도 내년 대회를 유치할 수 있었던 큰 원동력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현지에 와 보니 무엇보다 대회를 위한 교육계의 전폭적인 지원이 이번 대회를 빛내고 있어요. 시설지원뿐만 아니라 현직 교수님들이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 대회를 위한 태국 조직위의 다양한 조언과 제안들을 접하며, 무엇보다 동북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국제토론 대회가 지금까지 누구도 해내지 못한 멋진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조직 위원장으로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지금 다양한 정부조직과 언론사와 진행중인 여러 일들이 잘 성사되어 멋진 대회로 만들 수 있길 바랍니다. 전 세계의 청년들이 소통하고 교류하며 밝은 미래를 만끽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팬들은 “멋져요:))”, “역시 두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스타일”,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세요.”, “해피뉴이어” 등의 반응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