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젊음’ 유지하는 동안 사수 조언
뷰티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젊음’ 유지하는 동안 사수 조언
  • 충청매일
  • 승인 2019.10.3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 있고 탱탱한 피부결, 군살 없이 탄력 있는 보디 라인은 동안을 만드는 요소다. 10대부터 쌓여진 생활 습관과 스킨 케어 등이 차곡차곡 쌓여 30, 40대가 되면 신체와 얼굴 곳곳에 흔적이 남기 마련이다. 동안을 갈망하지 않는 여성은 없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고, 세월의 흐름에 순응하는 것도 좋지만 젊음의 특권을 오래도록 유지할 방법은 있다.

동안의 비결은 무엇일까. 탱탱한 피부를 갖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생활 습관의 변화가 동안을 만드는 기본 요소일 것이다. 너무나도 잘 알지만 지키기 어려운 생활 수칙, 가장 중요한 것은 수분을 지켜내는 것이다. 우리 몸의 8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몸과 피부가 갈증을 느낄 틈을 없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신진대사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수분을 섭취해야 몸 속 노폐물이 제때 빠져나와 불필요한 트러블이 생기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피부 노화 주범인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는 것 또한 잡티 없이 탱탱한 피부를 위한 기본 수칙이다. 우리에게 있는 수분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세심히 관리하는 것이 첫째다.

젊음을 위한 후천적 노력은 바로 운동이다.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운동은 동안으로 가는 지름길. 실제로 주변을 둘러보면 운동을 꾸준히 한 사람은 체력, 피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건강함을 지키며 높은 삶의 질을 영위하고 있다. 따라서 적절한 유산소와 웨이트 운동은 건강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다. 특히 걸음걸이나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려는 노력도 필수다. 사소한 생활 습관에 대해 세밀하게 체크하고 개선해간다면 동안은 절로 따라오는 수식어가 될 것이다.

이렇듯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하는 잠깐의 스트레칭, 공들인 스킨 케어가 쌓이면 비로소 건강한 피부 그리고 건강한 보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자신의 생활 루틴과 바이로 리듬을 정확하게 파악하면 흐트러진 생활 습관이 보인다. 그것을 외면하지 않고 바로 잡는다면 동안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뷰티인플루언서 양쥐언니
뷰티인플루언서 양쥐언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