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페이스북에 사진 공개…높은 조회수 기록
‘헬스보이’팀 리더 이승윤 “턱 선 생기고 목 생겼다”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의 5주차 변천사가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김상미)의 인기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5주 만에 약 36kg 감량에 성공한 김수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달 1일 168kg의 초고도비만의 몸으로 프로젝트에 임한 김수영은 1주차 12kg 감량을 시작으로 5주차에는 총 36kg 감량에 성공, 몸무게를 132kg까지 줄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동안 “근데 왜 티가 안나지”라며 푸념을 늘어놓던 ‘헬스보이’팀의 리더 이승윤도 4주차에는 “머리와 몸통이 분리되기 시작했다”, 5주차에는 “턱 선이 생기고 목이 생겼다”며 은연중에 기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와 함께 9일 ‘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 ncert)에는 5주 동안 변화하고 있는 김수영의 모습까지 공개됐다.

프로젝트 시작 당시부터 최근까지 총 5주 동안의 모습을 담은 이 사진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김수영은 “운동을 마치고 샤워하면서 점점 갸름해지고 있는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보면 뿌듯한 마음이다. ‘개콘’의 뚱뚱이 서열 1위의 자리를 결국 유민상 선배에게 내줬다. 전혀 아쉽지가 않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RELNEWS:right}

또 “범국민적인 관심과 성원이 크나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앞으로 ‘라스트 헬스보이’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라스트 헬스보이’의 리더 이승윤은 “매일 함께 붙어 있다 보니 김수영의 큰 변화에 대해 감지하지 못했었다”고 고백하며 “이제 목표는 김수영의 쇄골이다. 쇄골을 찾아낼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더 노력하겠다”며 파이팅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