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1천만 관객을 넘기는 등 세계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 2가 나온다.

‘겨울왕국’ 주인공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미국 가수 겸 뮤지컬스타 이디나 멘젤(43)은 지난 2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와 인터뷰에서 “‘겨울왕국’ 속편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알렸다.

앞서 ‘겨울왕국’ 제작사인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픽사 존 라세터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는 지난달 한국에서 연 기자간담회에서 ‘겨울왕국’ 뒷이야기를 그린 단편 ‘프로즌 피버’를 내년 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러나 멘젤의 언급으로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속편 제작이 확인됐다.

뮤지컬 ‘위키드’의 ‘엘파바’ 역으로 유명한 브로드웨이 스타인 멘젤은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 잇 고’로 세계에서 스타덤에 올랐다.

‘겨울왕국’ 속편에서도 엘사를 연기하고 싶다고 바란 멘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여러 유명한 주제곡이 있지만, 캐릭터만 알 뿐 그 노래를 부른 가수는 기억하지 못한다”면서 “‘겨울왕국’은 그러나 달랐다”고 말했다.

멘젤은 최근 크리스마스 앨범 ‘홀리데이 위시스(Holiday Wishes)’를 발표했다. 음반유통사 유니버설뮤직을 통해 국내에도 소개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