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다람쥐 민원처리반 운영

서산시는 수도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람쥐 민원처리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부지런하고 영민한 ‘다람쥐’처럼 시민들에게 한발짝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통해 시민들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하자는 취지다.

다람쥐 민원처리반은 수도과 직원을 4개조로 편성, 매월 4일과 셋째주 화요일에 운영한다.

상·하수도 공사 현장과 시설물 순찰을 통해 공사 후 복구상태, 안내 표지판 설치,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발견된 민원사항은 즉시 현장에서 조치할 계획이다.

또 민원인을 대상으로는 친절성, 신속성, 공정성의 항목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발전방안을 모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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