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교육지원청은 지난 8일 월례회의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과 민원 행정 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충남교육청에서 조사한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 모니터링 결과 도출된 기관의 고객서비스 개선 분야의 검토·반성과 함께 △최초 전화수신, 응대태도, 연결안내 요령 및 끝맺음 등 전화 응대 항목별 주의 사항 △상황별 전화응대 모의 시연 등이 주를 이뤘다.

특히 상황별 전화응대 모의 시연을 통해 평소 직원들이 범했던 실수를 되짚어 봄으로써, 대민행정의 의미를 자각하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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