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민 대화합 군민체육대회 성료
청양군민 대화합 군민체육대회 성료
  • 박승민 기자
  • 승인 2012.10.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금선·임한익씨 군민대상

청양군민 화합한마당 잔치인 군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가 지난 4일 공설운동장에서 1만여명의 군민과 출향인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했다.

청양군ㆍ청양군체육회가 주최ㆍ주관하고 청양경찰서ㆍ청양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올해로 51회를 맞이한 군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또한, 군민 모두가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고 청양을 고향으로 두고 타지에서 생활하는 출향인 들을 초청 군민 대화합을 실천하는 장이 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이석화 청양군수, 김현국 청양군의회 의장, 외부인사, 각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 행사에 앞서 읍면 소개와 함께 선도밴드가 흥을 돋우는 가운데 대형태극기와 청양군기를 휘날리며 10개 읍면 선수단이 입장했다.

기념식은 군민대상, 교육 문화 예술 체육부문에 윤금선(윤금선 무용학원장)씨, 사회봉사부문에 임한익(화성면 수정리)씨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또한, 축하공연에는 김용림, 현진우, 김양, 금잔디, 등 초대가수가 초청돼 즐겁고 신명나는 체육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어 체육대회는 육상, 배구, 씨름, 게이트볼,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여자승부차기, 바구니공넣기, 공몰고 반환점돌아오기, 트랙볼링, 축구 11개 경기종목으로 일반부 출전, 읍면대항경기, 출향인 경기 등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