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최초·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쇼핑타운을 목표로 (주)학산이 짓고 있는 청주시 가경동 ‘드림플러스’가 주목받고 있다.

청주의 차세대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중간에 탄생하는 드림플러스는 문화·오락·쇼핑·외식·스포츠 등을 골고루 갖추고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쇼핑타운으로서 지적·문화적 욕구를 충족하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드림플러스가 위치한 가경동지역은 시외·고속버스터미널과 고속도로 IC와 인접한 교통의 요지로 현재 택지개발이 진행중인 가경4지구가 완성되는 내년 9월께는 1만6천300여세대, 5만4천여명이 거주하는 청주의 중심상권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드림플러스는 이같은 황금상권에 들어서게 되며 지하4층, 지상8층에 연면적 2만500여평 규모, 주차시설도 800여대가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층별로는 지하1층∼지하4층은 주차장으로 활용되고 1층∼4층은 청주디자이너클럽, 3층∼4층 휘트니스센터, 5층 브랜드숍 6층 전문식당가, 7층∼8층 멀티플렉스와 영플라자로 꾸며진다.

드림플러스의 주요시설을 살펴보면, 디자이너클럽 1천여개의 점포가 초대형 매장을 무기로 패션 1번지를 표방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강조해 2곳에 대형 에스컬레이터와 6대의 엘리베이터를 운영한다.

전문식당가는 단순한 쇼핑과 휴게시설이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조성했다.

멀티플렉스와 대형 멀티게임센터로 구성되는 7층과 8층은 젊은층을 주고객으로 다양한 계층의 욕구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투자가치 또한 자리가 말해주 듯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동대문에서의 성공신화를 발판으로 청주에 들어서는 디자이너클럽은 상당한 매력을 지녔다. 디자이너클럽은 아이템 개발에서부터 생산·유통·매장구성까지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약 800명의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제품을 신속하게 상품화시켜 각 지점으로 공급하는 물류센터 시스템으로 점주들의 최고매출을 돕고 있다.

지상1층∼4층의 디자이너클럽은 현재 95% 이상의 분양률을 보이고 있으며 식당, 병원, 업무시설 등 드림플러스와 함께 할 사업동반자도 동시에 모집하고 있다.(☏043-231-5000)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