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대쪽처럼 곧은 성격은 찬사를 받을 수 있지만 그 성격이 어디로 가고 순간의 마음 변화로 유혹에 빠져 의심을 받을 때도 있겠다. 대인관계도 걸림돌이 되어서 피해를 볼 때도 있을 듯.

▶소띠 = 어떠한 일에 직면했을 때는 대범한 성격으로 설득력 있는 처세가 요구된다. 본인은 제아무리 잘 하려고 해도 상대가 자유를 억제하고 모든 것을 의심부터 한다. 구타도 주의할 것.

▶범띠 = 무엇이든지 하겠다는 투철한 정신만 확고하게 서 있다면 분명 이루지 못할 것은 없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나혼자 사는 것과 같고 힘에 겨워 울 때도 있으나 앞날의 희망을 위해 살아라.

▶토끼띠 =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이 부진하다고 낙심하지 말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 수 있는 강한 의지를 다져라. 대성할 운. 1·5·9월생은 이것저것 생각 말고, 체면까지 버리고 전진하라.

▶용띠 = 독점하려는 성격 때문에 주위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고독할 때가 많겠다. 사랑이란 자유라고 하지만 나에게는 그런 말이 먼 것만 같다. 상대의 진실된 마음을 알았으면 좋겠다.

▶뱀띠 = 마음은 모든 것을 다 이루고 있지만 행동이 실천되질 않으니 힘에 겹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라고 했듯이 애정도 자신을 알고 도전하라. 가출할 우려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라.

▶말띠 = 두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때로는 좋은 것이겠지만 이성간의 사람이 둘이 있다면 불행한 것이 될 것이다. 나이차이가 있어 극복하려 하지만 장벽 때문에 고심 중.

▶양띠 = 지난날들은 일장춘몽으로 돌리고 제일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빨리 찾아야 할 때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찾아서 인내심으로 전진하고 살림이 줄어든다고 낙심하지 마라.

▶원숭이띠 = 추억에만 빠져서 미래를 망칠 수는 없다. 더 많은 앞날을 위해 떠날 사람은 잡지마라. 올바른 사랑을 위해 잠시상한 마음을 치료하고 하나만을 위해 진정한 미래를 추진할 것.

▶닭띠 = 사랑하는 사람이 어떠한 위치에 있는지 마음 써주는 것도 행복을 안겨주는 배려일 것이다. 상대가 비관적일 때는 희망으로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것이 진정한 사랑일 것이다.

▶개띠 = 직장에서 동료들 간에 사소한 일로 시비가 있었다 해도 화해하고 더욱더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는 것이 내일의 기쁨이다. 여자는 애정 관리를 철저히 하고 마음을 바르게 한다.

▶돼지띠 = 강박관념을 버리고 자신이 하고자 했던 대로 소신껏 추진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믿어 주는 것도 삶의 재산이다. 자신의 장점을 개발해서 전진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