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나이도 많은데 내 사업도 못하고 남의 일만 한다고 한탄 말라. 때가 되면 성취할 수 있다. 자영업은 아직 시기가 아니다. 3·5·7월생은 내조가 있어야 사업도 잘 된다는 이치를 알라.

▶소띠 = 처음 시작은 좋았으나 부진한 상태에 빠진다. 자신을 잃지마라. 오해를 받고 있다면 자신의 성격을 바꿔야 한다. 꾸준한 노력이 요구된다.

▶범띠 = 순간적인 판단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하고 후회하는 격이다. 2·4·8월생 한번 떠난 사람은 아무리 반성해도 다시 올 수 없다. 사업 부진은 확고한 자신감으로 인내하며 전진하라.

▶토끼띠 = 서로가 사랑하면서 헤어졌다 다시 만나 사는 것은 힘든 인연이다.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을 합심해서 살 때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다. 혼자서 힘들게 뛰는 것보다 둘이서 합심한다면 좋겠다.

▶용띠 = 직장의 상하 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업친데 겹친다고 부부간에도 불화가 있겠다. 3·7·10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이 요구된다. ㄱ·ㅈ·ㅂ 성씨는 동·북쪽에 금전관계 상승.

▶뱀띠 =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마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인정에 끌리어서 손해를 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리면 더 큰 손실이 있겠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다.

▶말띠 = 서로가 깊이 사랑은 한다고 하지만 속마음은 알 수 없다. 사랑하는 사람이 갑자기 행방이 묘연해질 우려 있으니 각별히 배려가 있어야 하겠다.

▶양띠 = 남의 것 챙겨주다가 자기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것부터 정리함이 좋을 듯. 오늘은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는 날 희망찬 하루가 될 듯.

▶원숭이띠 = 좋은 일을 하고서도 덕이 없다. 친구간에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책임을 져야 할 우려 있다. 애정에 불화가 있으나 오늘 화해하겠다.

▶닭띠 = 호화롭게 사는 것 보다는 따뜻한 정을 주는 것이 더 큰 선물이 될 것이다. 부부에 정이 두터워 지면 부는 저절로 이루어지기 마련이다. ㅈ·ㅂ·ㅊ 성씨에 2·5·7월생은 금전에 횡재수.

▶개띠 = 상사의 총애에 마음이 들뜨고 자만에 빠질 우려 있으니 겸손한 자세로 임하라. 언행에 조심하고 자기 수양에 힘쓰라.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다가 갑자기 멀어지는 이치를 알라.

▶돼지띠 =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하게 여자의 금전을 사용하면 가정에 불화가 일겠다. 그 돈을 갚지 않으면 더 큰 것 잃고 후회가 뒤따르게 된다. 1·3·7월생 주의.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