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 내사랑’ 짠순이 대학생 윤승아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윤승아(27). 강아지같은 커다란 눈망울과 뽀얀 피부가 매력적인 그녀지만 주목받는 신인의 통과의례인 성형설을 피해가지는 못했다.

최근 ‘몽땅 내사랑’의 인기와 함께 윤승아의 주가가 높아지면서 몇몇 포털사이트에 그의 이름을 치면 연관검색어로 ‘윤승아 성형설’, 혹은 ‘윤승아 성형전후사진’이라는 제목의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다.

윤승아는 최근 노컷뉴스와 인터뷰에서 “그런 사진을 볼 때마다 재밌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윤승아는 “데뷔 초만 해도 볼살이 많아서 내가 봐도 성형했다고 오해할 수 있겠다 싶었다. 또 ‘성형 전 사진’이라는 사진들은 굉장히 교묘하게 포토샵 작업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성형설 뿐만 아니라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했다. 윤승아는 탤런트 정경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등과 열애설이 났었다.

윤승아는 “경호는 같은 소속사라 그런 소문이 난 것 같다. 또 강인과는 데뷔 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 적 있는데 그때 안티팬이 굉장히 많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윤승아는 “처음에는 안티팬이 두렵기도 했지만 사실 가장 무서운 건 무관심이다. 그리고 무관심보다 더 두려운 건 잊혀지는 것”이라며 “안티팬은 관심의 또다른 표현 아닌가. 다만 가족까지 거론하는 것은 삼가줬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2006년 알렉스의 뮤직비디오 ‘너무 아픈 이말’의 주인공으로 데뷔한 윤승아는 지난해 MBC 드라마 ‘히어로’의 단역을 거쳐 올해 MBC ‘장난스런 키스’의 정소민 친구 독고민아 역으로 주목받았다.

현재 ‘몽땅내사랑’에서 보습학원 원장 김갑수의 잃어버린 딸이자 짠순이 대학생 윤승아 역을 연기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