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 실용음악과 콘서트

 추운 겨울밤이 젊음의 자유로움과 열정으로 뜨겁게 달아오른다. 미래 슈퍼스타를 꿈꾸는 충청대학 실용음악과(학과장 이홍규) 학생들이 젊음의 강렬한 소리를 분출시키며 수험생들에게는 스트레스를 싹~ 날려주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열광의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9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고3 수험생 및 지역민들을 위한 콘서트’가 바로 그 것. 

특히 이 무대는 음악을 향한 열정을 쏟아내는 충청대학 실용음악과와 공연영상연출과 학생들이 콘서트의 음향과 조명, 연출 등을 직접 맡아 진행해 젊은 학생들의 재기발랄한 개성 넘치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는 실용음악과 전공동아리 ‘From Sound’ 밴드와 보컬팀 등 50여명의 재학생이 참여해 약 1시간 30분 동안 우리 귀에 익숙한 국내가요와 외국노래를 직접 라이브로 선사한다.

또 광고 배경음악으로 자주 사용되는 카시오페아의 ‘fight man’을 시작으로 김현식의 ‘사랑했어요’, 켈리클락슨의 ‘because of you’ 등 발라드와 R&B, 포크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15곡을 들려준다.

이와함께 내년도 충청대학 실용음악과에 입학 예정인 신입생들도 선배와 무대에 함께 올라 뜻 깊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홍규 실용음악학과장은 “이번 콘서트는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수놓을 공연에 오셔서 많은 격려와 박수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011-469-184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