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초 배방읍에 ‘C-오토몰’ 오픈…차량 3000여대 전시
인증 중고차 시스템 운영해 구매에서 사후관리까지 책임

 

[충청매일 이재형 기자] 충남도내 최초로 최대 규모 및 최고 서비스를 자랑하는 자동차복합문화 매매단지인 ‘C-오토몰’이 아산 배방읍 일원에 둥지를 틀고 내년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산 배방읍 휴대리 185-3 일원에 소재한 ‘C-오토몰’은 8천716㎡(약 2천637평) 면적에 지하 2층~지상 8층(지하 4천673평, 지상 1만528평) 규모의 자동차 관련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도내 최대 규모의 3천여대 차량 전시가 돋보인다.

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AUTO MALL 시스템’은 차량구입에서부터 자동차 정비·세차·광택 등 오토케어 서비스와 성능검사·이전등록·자동차 금융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국내 최고의 국산 및 수입차 유통 전문가들과 조합이 직접 운영해 중고차 매매의 최대 걸림돌인 신뢰성 문제 해결(허위매물/이력·성능인증·A/S)과 실시간 영상으로 차량 확인 가능으로 ‘허위매물 및 불공정 서비스 없는 운영체계(원아웃 제도 실시)’를 갖췄다.

여기에 통합 전산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QR코드로 입주사와 고객 모두 원하는 차량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몰·모바일몰·단지 내 카카오톡 연동 등 최첨단 시스템 지원으로 최고의 이용편의성도 제공한다.

덧붙여 신차와 유사한 수준의 품질 상태임을 인정해주는 ‘인증 중고차 시스템’ 도입과 구매에서 사후 관리까지 협동조합에서 책임 있게 운영한다.

특히 입주회원사 지원시스템으로 △협동조합 단지운영으로 C-오토몰 수익 재분배 및 파격적인 운영비 절감 △타 매매단지 대비 약 50% 이하의 비용으로 운영 △금융기관과의 1대 1 계약을 통한 파격적 자금지원 및 재고 금융 지원 △통합관재센터의 철저한 입·출고 관리 등 차별화 된 운영체계가 눈길이다.

자동차복합문화 매매단지인 ‘C-오토몰’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매매상사·자동차정비·금융·보험 등 자동차복합단지와 관련된 기본업종과 카페·패밀리레스토랑·전문식당가·편의점·미용·스킨케어·실내골프장 등으로 구성,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기본 상주인구 1천여명과 풍부한 유동인구까지 더해진 근린생활시설의 복합문화단지로 경쟁력을 한껏 드높였다.

아울러 C-오토몰이 주목받는 많은 이유는 KTX천안아산역에서 1km 및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이 탁월하며, 남천안IC 15분 거리 위치에 호남·천안~논산·경부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고, 도로접근성이 우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할 뿐 아니라 신축 예정지 주변 대형유통단지 예정지와 아산배방 휴대지구 도시개발구역 등 각종 호재를 누릴 수 있는 입지 장점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