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차순우 기자]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은 오는 19일 아산시민체육관에서 2022 충남 문화예술교육 성과공유 박람회 ‘가지각색 문화예술 편의점’을 개최한다.

가지각색 문화예술 편의점은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것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처럼 충남도민에게 즐겁고 다채로운 문화예술교육 경험을 제공하고자 운영되는 문화예술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30여개 충남 문화예술교육 단체는 △미술과 만들기, 사진촬영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로 구성된 16개 체험 프로그램 △충남 문화예술교육 성과물 및 예술작품 등 7개 전시 프로그램 △음악과 무용, 단편영화 등 4개 공연 및 상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입장객은 모든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 외에도 충남 문화예술교육 홍보 기념품 제공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지각색 문화예술 편의점 누리집(https://linktr.ee/colorful_c_stor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식 무호재단 대표이사는“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경험의 장이 될 가지각색 문화예술 편의점을 통해 우리 도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기를 바라며 충남 문화예술교육 단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